산돌의 성도 여러분께,
다시금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수도권 중심이라 우리교회가 위치해 있는 금천구도 예외가 아닙니다. 독산동에서도 시흥동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내 주변 가까운 곳에서 또는 같은 아파트 단지에서 확진자가 나올 경우 교회 출석과 연관하여 어떻게 할 것인가 그 지침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감염여부 검사를 받고 음성일 경우 교회활동에 참여한다.
혹시 나에게도 전염이 된 것이 아닌가 마음이 불안하신 경우, 가까운 보건소를 통해 확진 여부 검진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음성 반응으로 판정될 경우 지금까지 하신 것처럼 계속해서 예방을 철저히 하시면서 교회예배 및 활동에 참여하실 수 있겠습니다.
둘째, 내 건강상태를 예의주시하며 2주간 교회 활동을 삼가한다.
감염여부 검진 및 진단을 받을 상황 형편이 안 될 경우, 스스로 격리하시면서 건강상태를 예의주시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회활동을(구역예배, 공예배, 성도들과의 접촉이 필요한 모든 제반 활동) 삼가시기 바랍니다. 2주 동안 그렇게 하시고 건강에 전혀 문제가 없을 경우 다시금 교회활동에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까운 곳에 확진자가 발생할 경우, 어떻게 행하실지, 구역장님이나 교역자에게 연락해주시면 교회는 필요사항을 도우며 함께 중보하며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의 자녀들을 코로나19로부터 친히 지켜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예방은 철저히, 마음은 담대하게!”
“예방은 철저히, 예배는 더 철저히!”
“예방은 철저히, 기도는 더 뜨겁게!”
2020년 6월 12일
담임목사 김연정 드림
댓글0개